안녕하세요?
별도로 녹화 또는 캡쳐프로그램을 사용하지 않으시더라도 아래의 경우에 해당 오류현상이 발생할 수 있으니 해당되는 내용이 있으시다면 우선 해당 프로그램 종료 후 수강을 해보시기 바랍니다.
- 이용하셨던 게임 프로그램의 클라이언트가 켜져있는 경우
주로 [스팀클라이언트] 로 인해 발생이되며 스팀 클라이언트 종료 후 수강
- 크롬으로 수강시, 확장프로그램에 chrome eemote desktop 확 장파일이 설치되어 있는 경우
크롬 오른쪽 상단 > 설정 > 확장프로그램 > chrome eemote desktop 삭제 후 PC 재부팅
- 간혹 캐드 프로그램을 사용하실 떄 동일한 현상이 발생하기도 합니다.
우선 일반적인 안내사항을 말씀드리니 참고부탁드리며
문제가 지속되시는 경우 1670-6144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기술지원팀을 연결해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.
감사합니다.